카테고리 없음

셀린 디옹, 희귀병 투병 중... 안타까운 근황 공개

_Blue_Sky_ 2024. 7. 29. 23:07
728x90

 

 

오늘, 우연히 셀린 디옹의 근황을 접하고 가슴 한편이 먹먹해졌다. 한때 전 세계를 울리고 감동시켰던 목소리의 주인공이 이제는 희귀병과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마음을 아프게 한다.

 

다큐멘터리 속 셀린 디옹의 모습은 내가 알던 화려한 무대 위의 모습과는 너무나 달랐다. 고통스러워하는 모습, 경련을 일으키는 모습을 보며 마음이 무너지는 듯했다. 강직인간증후군이라는 이름의 잔인한 병이 그녀의 몸을 갉아먹고 있었다.

 

하지만 셀린 디옹은 포기하지 않았다. 1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병과 싸우면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다. 그녀의 용기는 나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달릴 수 없다면 걷겠다. 걸을 수 없으면 기어 다니겠다. 멈추지 않겠다"라는 그녀의 말은 나에게 큰 울림을 주었다.

 

셀린 디옹은 단순히 노래를 잘하는 가수가 아니라, 역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강인한 사람이었다. 그녀의 투병 소식은 나에게 많은 생

각을 하게 했다. 우리는 모두 삶 속에서 어려움에 부딪힐 때가 있다. 그럴 때마다 셀린 디옹의 용기를 떠올리며 다시 한번 일어설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셀린 디옹이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고 다시 우리 앞에 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그리고 그녀가 보여준 용기와 희망을 가슴에 새기며, 나 또한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음을 잃지 않고 살아가야겠다고 다짐해 본다.

728x90